Loading
제로페이경남 제로페이 홍보실

제로페이 홍보실

[보도자료] ‘e경남몰 감사의 달 기획전’ 5월 23일까지 진행 2022/04/26 (13:18) 조회(91) 관리자



‘e경남몰 감사의 달 기획전’ 5월 23일까지 진행

모든 상품 20% 할인쿠폰 제공

 
▲ e경남몰이 오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5월 23일까지 ‘e경남몰 감사의 달 기획전 행사’를 연다.

 경남도가 e경남몰에서 오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5월 23일까지 ‘e경남몰 감사의 달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e경남몰 모든 상품에 대해 2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은 결제 단계에서 회원별 1회 사용 가능하므로 저가 상품의 경우 묶어서 결제하는 것이 좋다.

 특히, 흑돼지 한우 선물세트, 몸보신 해신탕, 민어 선물세트, 멸치, 과일즙 등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소비자의 장바구니를 더욱 가볍게 하기 위해 10~43% 추가 할인과 더불어 전 품목에 적용되는 20%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5월 둘째 주에는 특별한 선물용 제품이나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대상으로 네이버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방송 판매(라이브커머스)도 실시한다.

 정확한 행사 일정과 품목은 e경남몰앱 알림메시지 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재 e경남몰에서는 감사의 달 기획전 이외에도 e특가상품, 회차별 할인액이 커지는 정기구독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26일 캐시백형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경남e지상품권 및 전시군 제로페이상품권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의 편리성과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도에서는 모바일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지난해 e경남몰앱을 개발했으며, 모바일 기종별 스토어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알림 수신동의를 활성화하면 e경남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놓치지 않고 받아 볼 수 있다.

 김인수 도 투자유치지원단장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의무화 조치가 해제되는 등 새로운 일상에 다가서고 있는 것과 맞물려 서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e경남몰에서 감사의 달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으며, 향후 경남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시책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알렸다.

 출처 : http://www.gn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1079


SSL M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