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제로페이경남 제로페이 홍보실

제로페이 홍보실

[보도자료] 하동군, 제100회 어린이날 행사 비대면 프로그램 풍성 2022/04/22 (09:09) 조회(83) 관리자


하동군, 제100회 어린이날 행사 비대면 프로그램 풍성‘5월은 ON통(온통) 우리들 세상’ 주제 ‘ON가족 낱말퍼즐’ 등 진행


 

어린이날 행사 포스터

(하동=경남뉴스투데이) 하동군은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아 ‘5월은 ON통(온통) 우리들 세상’라는 주제로 비대면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하동군아동위원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하동, 어디어디 가봤니’, ‘하얗게 불태운 당신께’, ‘On(온)가족 낱말퀴즈’ 등의 프로그램이 비대면으로 치러진다.

‘하동, 어디어디 가봤니’는 가족과 하동명소를 방문해 SNS(인스타그램)에 올려 신청하면 200명에서 제로페이 1만원(한가족당 최대 4만원)을 제공한다.

‘하얗게 불태운 당신께’는 선착순 500명에게 집콕놀이키트를 보내서, 아이와 함께 만드는 사진을 올리고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간식 상자를 준다.

‘ON(온)가족 낱말퍼즐’은 오는 25일 공개되는 낱말퍼즐을 가족과 함께 풀고, 답안을 제출하면 정답자에 한해 선착순 1000명에게 제로페이 1만원을 주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접수는 오는 25일부터 온라인 접수로 시작되며, 하동군 홈페이지(hadong.go.r)에서 프로그램별 접수방법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날 비대면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와 가족에게 다양한 놀이와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따뜻한 사랑과 즐거운 추억을 느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어린이와 가족으로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kn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4081




SSL M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