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커뮤니티 소상공인 상생 홍보관

소상공인 상생 홍보관



[학원/여가/원예] 스타레인하우스(미니어처 및 장식품 diy키트) 2023/01/16 (04:14) 조회(90) 이태경

함안 '입곡군립공원'끝에 위치한 레이저가공 미니어처 및 고급 장식소품 공방입니다.

대부분미니어처들은 부담없는 가격대의 7,000~20,000 기준 제품이며 별도 체험비를 받지 않습니다. 

diy키트를 구매할수 있습니다. 

수업형식의 체험공방이 아닙니다. 누구나 간단히 만들수 있으며, 유튜브 영상을 보며 집에서도 만들수 있습니다. 

직접 디자인하는 백여가지의 미니어처제품들과 장식소품, 무드등, 전등갓, 펜꽂이 등을 만들수 있습니다. 

어린이용 장난감이아닌 레어소품디자인입니다. 물론 어린이도 만들수 있습니다. 

미니어처체험도하고 차도마시는 핫플~스타레인하우스~!

 

소규모 단체나 그룹에서 체험할수 있는 아이템도 개발합니다.

레이저가공된 나무재질의 여러가지 모델들은 간단하지만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도움을 받을수 있으며 

간단하고 작은 소품이지만 그 디테일과 심미성이 뛰어납니다. 

7세이상이면 가능한 쉽고 재미있고 아름다운 제품입니다.

네이버로 예약해주세요.~~자녀들과 함께 입곡공원에 나들이오셔서 좋은시간 보내길 바랍니다.

 

모든 제품은 스타레인하우스에서만 볼수있는 자체개발제품입니다.

유튜브에 나오는 제품중 스마트스토어,아이디어스,쿠팡에 없는 제품들은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시면 구매가능합니다.

※ 클래스 예약하세요,다양한 모델이 준비되어 있어요.

※ 현장 체험은 예약자 우선입니다※ kakao:bulmulfine

※ 소요시간 : 30분~1시간※네이버예약으로 미리 예약하면 좀더 체험이 원활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IllxsezWRbHNuUvwfjHKpQ/featured?view_as=subscriber

 

댓글 작성을 위한 입력양식 댓글작성
SSL M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