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활동갤러리 우리동네골목상권살리기

우리동네골목상권살리기

[보도자료]창원상의, 경상남도·경남소상공인연합회 업무 협약 2021/02/08 (17:25) 조회(765) 관리자


창원상의, 경상남도·경남소상공인연합회 업무 협약

창원상공회의소가 캐치프레이즈로 내 건 ‘함께하는 지역사회, 신뢰받는 창원상의’ 실천으로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안정을 위한 ‘착한 선결제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창원상공회의소(회장 구자천)는 26일 창원상의 3층 의원회의실에서 경남도와 경남소상공인연합회 등 3자간의 ‘착한 선결제 캠페인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창원상공회의소 구자천 회장을 비롯한 회원기업체 대표 20여명과 경남도 박종원 경제부지사,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 양대복 회장이 참석했다.
창원상의는 협약 통한 착한 선결제 캠페인의 성공적인 확산을 위해 ‘릴레이 캠페인’ 등 지역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창원상공회의소는 26일 창원상의 3층 의원회의실에서 소상공인의 경영안정을 위한 ‘착한 선결재 캠페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구자천 회장(사진 가운데)은 경남도 박종원 경제부지사(사진 오른쪽)와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 양대복 회장과의 협약 체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도는 참여기업에 대한 경남사랑상품권 할인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으며 경남소상공인연합회는 선결제 참여기업의 생산품을 적극 이용 및 구매하여 상호 협력키로 했다.
앞서 창원상공회의소는 회원기업들을 대상으로 ‘착한 선결제 캠페인’을 벌이고 있으며 현재까지 24개 참여기업에서 2억 1386만 원을 선결제 했다.
창원상공회의소 구자천 회장은 “선결제 캠페인은 지역의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우리 기업인들이 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면서 “이러한 기업과 소상공인 간의 상생실천이 코로나19 극복의 촉매제 역할도 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릴레이 캠페인 첫 대상으로 △박종춘 ㈜정일 대표이사 △우영준 ㈜한국야나세 회장 △조영도 ㈜진양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저작권자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http://www.gnnews.co.kr)



 

 

SSL MARK